스포츠 경기 경기를 생각하면머릿속에 떠오르는 경기 종목들이 있어요? 축구, 야구, 농구 등 각종 종목들이 경기 종목들이저는 주관적으론 올림픽과 월드컵이 먼저 연상되네요. 우리나라 특히 four년마다 열리게되는 올림픽때 많은 이들이 열광하곤 합니다 올림픽에서 항상한국 국가 대표 선수들 전체 좋은 경기를 획득하길 응원하죠!
대한민국 가장 처음의 올림픽 경기 경기 참가 참여 어디인지요?
1948년 런던 도시 하계 시즌 올림픽이었습니다. 그 시절 우리 국가는 광복 이후 가장 처음으로 참가했던 전 세계 대회라고 할 수 있어요. 그 시점에 1등 메달1개의,, two등 메달 한 개, 동색 메달 두 개를 얻어내며 전체 위치 24등을 등록했어요. 그리고 또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이벤트에서는 nine위를 이루었습니다.
대한민국 사람 최초로 메이저리거는 누구요?
박찬호 투수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수 박찬호 선수는 1994년도 엘에이 다저스에 입단했고 메이저 리그 합계 124의 승리를 얻으며 아시아 지역의 투수 가장 많은 승리 성적들을 갖고 있어요. 이후엔 퇴역 후한화 이글스 감독의 위치를 책임지고있어요.
우리 국가 최초의 금메달 획득자는 누구인지요??
한국스포츠사에서 첫번째 금메달을 얻은 것은 역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36의 1936년 베를린 올림픽 그 때 김성집 선수가 한국선수단 중에서 처음으로 금메달을목에 두었습니다. 다음에 48년 1948년 런던 올림픽 기간에 손기정 선수가 마라톤 경기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두번째로 금메달 획득을 계속해왔습니다.
이전 하계올림픽 최다 메달 획득자는 누구인지요??
여름 시즌 올림픽 총합 최다 메달 획득자는 사격 경기의 해외축구중계 진종오 선수였습니다. 합계 6개의 금색 메달과 4개의 은색 메달 외에도 1개의 동메달을 획득하면서 합계 열 개의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다음은 양궁 경기의 김수녕 선수가 nine개의 메달을 얻어내며 동일한 2등을 획득했고 레슬링에서의 심권호 선수가여덟의 메달을 획득해가며 다섯 번째 위치를 세웠습니다.
전체 동계의 올림픽 최다메달리스트는 누구요?
동계올림픽에선 쇼트트랙 경기의 전이경 선수가 일곱의 메달을 획득하며 독점적 one위를 달달리고|유지하고|지키고|보존하고|진행하고} 있고, 스피드 스케이팅 분야의 이상화 선수가 여섯의 메달을 획득하며 두 번째 위치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게다가도 피겨스케이팅 분야에서의 김연아 선수가 5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아시아 지역의 여성 피겨스케이팅 역사 최초로 전체 대회에서 우승을 성취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간략히 여러가지 궁금한 것들을 찾아보았는데요 다음엔 더욱 심층적인 주제로 돌아오도록 해보겠습니다!